오목교역 스카이하임 사업개요

오목교역 스카이하임

오목교역 스카이하임은 지상 37층까지 올라가는 아파트 인데요. 총 3개의 동으로 나누어졌으며, 고층으로 지어지다 보니까 조망권도 확보 하면서 탁 트여진 느낌을 받으면서 개방감도 극대화 시켜줄 것 같았는데요. 단지 앞에 위치한 안양천 수변공원에 조망까지 확보 하면서 더욱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지역 주택 조합 아파트라서 공급가 부담이 없다는 장점도 보이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주택법이 개정 되어서 오히려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보니까 서민들을 위한 상품으로 굉장히 안성맞춤이라고 하더라고요. 자세히 알고 있지는 않았지만 당 사업지를 접하면서 어떤 사업을 진행하는 것인지 자세히 알 수 있었습니다. 입지여건들에 대해서 살펴 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일단 지주택 상품은 조합원 조건이 되어야 가입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만약 되지 못한다면 제한이 생길 수 있으니까 미리 상담을 받으면서 알아 두는 편이 좋을 것 같았어요. 마음에 들어도 입주가 안된다면 속상할 것 같더라고요.

일단 오목교역 스카이하임 기본적인 개요를 살펴 봤는데요. 서울시 양천구 목동에 위치 하는 곳으로 지하 6층부터 지상 37 층까지 건설이 되는데요. 중소형 면적으로 설계로 59타입과 84타입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59타입의 경우에는 342세대로 84타입은 382 세대로 더 많았는데요 총 합쳐서 724세대가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주차 공간 계획으로는 1,760대의 공간을 확보 할 예정으로 세대 구성보다 훨씬 더 많은 공간을 갖추게 되는데요. 입주민 분들 사이에서 발생할만한 문제 중에서 주차장은 걱정이 되지 않습니다. 주차장이 멀리 있으면 단지 내에서 차량을 두기 어려울뿐만 아니라 오히려 유료로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요즘에는 차가 있으신 분들이 많아서 주차 공간이 아주 기본이 되고 있어요. 평면 구성도 중소형 면적이기 때문에 1인 가구는 물론, 84 타입에서는 가족단위로도 거주를 하실 수 있겠는데요. 중소형 타입이 더 궁금하기도 하고 요즘 거주 트렌드에 맞춰서 설계가 잘되어져 있더라구요.

오목교역 스카이하임 모델하우스

여기 지하로 연결되는 초역세권의 교통을 형성하면서 8번 출구가 바로 연결이 되다 보니까 불편한 점은 없겠는데요. 인근으로는 오목로를 접하는 교통의 요지를 갖추면서 주변에 대한 도로 접근성이 굉장히 뛰어납니다.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동이 가능 하실 것 같습니다. 오목교역 스카이하임 내에서는 중앙공원과 함께 다양한 테마공원를 구성 하면서 녹지공간 또한 갖추어져 있습니다 3개의 동으로 동 간 거리도 굉장히 뛰어 나다고 볼 수 있었는데요. 막히는 부분이 없으니 일조량 확보는 물론 환기에도 용이해서 집 안에서 쾌적성 역시 유지될 수 있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녹지공간도 풍부하고 커뮤니티 시설도 따로 갖추고 있어서 입주민들의 거주 만족도는 더 높아질 수 있겠더라고요. 여기서 더 주목할 점은 상가가 가까이 있어서 편의시설 이용이 두고 5분 이내로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필요한 물건을 구매할 때에도 편하게 다녀올 수 있겠는데요.

목동 아파트의 최중심에 위치하고 있다고 봐도 무관할 정도로 입지적인 조건이 굉장히 뛰어납니다. 주변으로는 고급 주상복합 밀집과 자연스럽게 인프라도 형성이 되어 있는데요 단지 내에 상업시설를 통해서 원스톱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충분히 거주를 하시기에 환경적으로 부족한 부분이 없었습니다. 요즘에는 단지 내에서 원스톱으로 즐기는 입지들이 굉장히 뜨는데요. 당 사업체에서는 인프라는 물론 교통 편까지 갖추면서 확실히 중심지에서 랜드마크로 성장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목교역 스카이하임 홍보관

편의 시설 이외에도 오목교역 스카이하임 내에 대형마트가 입점 예정이 되어서 굳이 멀리 나가지 않아도 상업시설 이용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더 선호하시는 것 같았는데요. 상권으로 마트가 가까워서 물건 구매를 하기도 편하지만 인근으로 고급 주상복합이 모여서 고급 주거 단지를 형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 주변으로 학군이나 체육 시설 및 관공서도 가까이 있기 때문에 일 처리가 빠르게 해결이 될 것 같은데요.

편의 시설이나 학원가도 가까이 밀집 되어져 있습니다. 학군 같은 경우에는 아무래도 학부모 사이에서 인기가 굉장히 좋을 것 같은데요. 도보권으로 다닐 수 있는 환경이 조성이 되고 명품 학군으로 불리는 입지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의 등하교에도 문제가 되지 않겠습니다. 교육환경이 구축 되면서 가족 단위 구성원 분들도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주변에는 따로 유해시설이 들어오지 않도록 교육법이 적용 되니까 환경적으로도 충분히 교육적인 면에서 부족하지 않게 조성 해줄 수 있겠습니다.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같으면서 인근지역으로 또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인고속도로와 서부간선도로 및 광역교통망을 통해서 접근성을 높일 수 있으며 오목교역을 연결하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도 인기가 좋을 것 같은데요. 확실히 사업지에 대한 연결성과 함께 교통편으로 직장인분들의 편의성을 더 높여 줄 수 있겠더라고요. 교통편은 역시 어떤 입지에서도 빠지지 않는 것 같네요.

오목교역 스카이하임 분양가

편의 시설이 가깝게 위치하면서 현대백화점과 홈플러스 이마트 등 도보권으로 접근이 가능한데요. 이외에도 병의원이 가까이 있고 유통 시설과 함께 편의시설도 도보 10분 이내로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도로에 대한 접근성도 뛰어나기 때문에 자가용 운전을 하시는 분들은 돌아가지 않고 교통체증에서도 벗어 나실 수 있겠는데요. 앞으로 교통 호재들도 잡혀 있으니 더 편하게 도로룰 이용 하실 수 있답니다. 나중에는 더 쾌속 교통망을 갖추면서 상권들도 확보를 하고 입지적인 면에 있어서는 다른 곳과 비교를 해봐도 부족하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

중소형 면적이 가장 궁금 했는데요. 아무래도 부족한 면이 있지 않을까 싶었거든요. 하지만 최신 트랜드에 적용 시키듯이 내부 인테리어나 구성으로 빠지는 부분이 없어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4 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가 되면서 중형평형 수준으로 갖추어져서 오히려 더 커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넓은 공간을 구성 해주고 거실폭도 3.6m 정도라 더 크게 개방감을 느껴지는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전용면적이 많고 실면적을 사용할 수 있으니 중소형 면적이지만 부족하지 않다는 것이죠. 내부에 넓은 신발장도 확보가 되면서 수납적인 측면으로 봐서도 괜찮았는데요. 주방엔 따로 아일랜드 식탁과 함께 분리형으로 계획 되었습니다. 멀티룸과 마스터룸이 강화가 되면서 욕실에는 욕조도 따로 배치가 되었는데요. 이외에도 드레스룸과 팬트리를 확보 하면서 전체적으로 구성이 빠지지 않았네요.

59타입은 B타입도 설계가 되면서 두 타입 중에서 더 맞는 곳으로 입주를 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LDK 레이아웃을 오픈형으로 계획 하면서 거실과 침실 2의 위치를 변경 했습니다. 개방감을 A타입보다 더 확보가 되었는데요. 둘 다 모두 4 Bay 판상형 구조라서 그런지 채광이나 환기에는 용이한 구조를 갖추고 있었는데요. 내부 쾌적성은 물론 붙박이장과 파우더 테이블을 갖춘 마스터룸이 특화 되면서 거주 만족도도 높아질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 주방에는 디럭스하게 계획중에 있으며, 세탁실도 따로 보조주방과 설계 되면서 공간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면적에 대한 구성도 빠지지 않고 내부 환경도 쾌적하게 유지가 되니까 살면서 부족한 점은 없겠네요. 생각했던 내부보다는 훨씬 좋은 환경이라 놀라기도 했지만 옵션이 빠지는 부분이 없어서 따로 드레스룸이 있으니 옷장도 크게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목동 오목교역 아파트

84타입에서는 3면 개방으로 설계가 되었습니다. 더 극대화 시킨 개방감으로 4.6m의 거실폭으로 공간 대형평면의 수준으로 갖추어져 있는데요. 마스터 침실을 확장 해주고, LDK 오픈형 레이아웃 구조로 벽체 라인까지 정리가 되어져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도 구성이 나쁘지 않지만, 일단 수납적인 면에서도 해결이 되고, 기존 타 아파트와 비교를 해봐도 더 크게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한편으로는 수납에 있어서 부족하진 않을까 싶었거든요. 그리고 오히려 가족단위 분들도 충분히 거주를 하실정도로 실면적을 갖추면서 거주 만족도 역시 높아질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침실도 넉넉 하면서 확장 및 특화룸이 준비가 되어 있으니까 활용을 하기 좋겠네요. 더 마음에 들기도 하더라고요. 내부공간은 진짜 중요 하거든요.

59A형은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갖추어지면서 심플함과 동시에 편안한 주거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었는데요. 요즘에는 내부 인테리어도 선호도에 영향을 받으면서 인테리어에 따라서도 선호도가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내 집 꾸미기를 통해서 변화를 주시는 분들도 계시고, 이미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최근 트렌드에 맞춰서 시공이 되어져 있으니 따로 리모델링을 할 필요가 없겠네요. 깔끔함은 물론 요즘 많이 설계 하시는 화이트톤이라서 호불호가 갈리진 않을 것 같더라고요. 가장 기본적인 컬러이기도 하잖아요. 내부 마감재도 고급으로 사용이 되면서 분위기 또한 고급질 것 같은데요. 무조건 깔끔한 것만이 아니라 시공까지 완벽하니까 내부에 대한 걱정은 없네요.

84타입에서는 오히려 모던한 느낌과 함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우드와 화이트 컬러의 조화를 만날 수 있답니다. 감성적이고 따뜻함을 담는 환경으로 마감재도 심플하게 사용이 되었는데요. 공간의 심미성까지 확보 하면서 분위기 또한 고급질 것으로 보입니다. 주거 트렌드를 반영 하기도 했고, 설계도 탄탄하다 보니까 거주를 하면서도 충분히 만족스러울 수 있겠는데요.